정보 TIP2017. 5. 9. 15:25
반응형

5월 가정의 달 입니다~ 어린이날도 지나고 어버이날도 지나고 어쨋든 황금연휴는 거의다 지나가서 아쉬운데요.. 그래도 5월은 뭔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업되서 휴일이면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놀러가기 딱 좋은 계절이잖아요~ 이맘때쯤 놀이공원 많이들 가시던데... 저렴하게 할인 받아서 가면 좋으니 에버랜드 5월 할인정보 미리 알아보고 가시길 바라겠습니당 ^^

먼저 카드 할인입니다 신용카드와 통신사 멤버쉽 할인카드도 있네요~ 비씨카드는 10% 전회원 할인된데요 저도 비씨인데 ..할인률은 높지 않습니다 에버랜드 제휴카드 스마트예약 5월달이 제일 할인률이 커요 무려 54% 입니다

대상은 제휴카드 소지회원이면 가능하고 기간은 5월 31일까지 라네요 그 외에 현대카드나 KT멤버쉽 통신카드 있다면 사용해보심이 좋을듯 하네요~~ 자유이용권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까요

 

 

에버랜드 5월 이달의 할인입니다 휴가군인 의경 사회복무요원은 무료라고 하는군요 오홍 좋다~ 중고등학생 주간권 우대해주고 문화누리카드 갖고 계시는 분들도 우대한데요 ^^ 기간은 2017년 4월부터 2018년 3월까지 입니다

 

아까 위에서 잠시 언급했던 에버랜드 스마트예약 할인 입니다 제휴카드 홈페이지에서 스마트 예약하면 자유이용권 본인 54%우대할인이고 동반3인까지 10%우대해준다고 해요 제휴카드로는 BC카드 신한카드 KB국만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등등 있습니다 대인기준 정상가 54000원 이라면 스마트예약할시 24900원 입니다 와우~ 할인폭 좋네요

 

 

 

에버랜드 5월 축제 행사 이벤트 입니다 5월3일부터 21일까지는 유채꽃밭 축제가 진행되고요 5월 13일부터 21일까지 스프링 온 스푼 푸드 페스티벌이 진행된다고 하네요 이색 한식 페스티벌로 왠지 기대되는걸요?? 5월에 에버랜드 방문하실 분들은 할인도 받으시고 축제에도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