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7. 1. 17. 23:28
반응형

그동안 잠시 잊고 있었던 박유천! 다들 아 맞다 하신건 아닐런지? 이 사건 아니어도 우리나라가 썩어도 너무 썩어서 별별일들이 많았잖아요 어쨋든 박유천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신고한 고소인 A씨가 징역2년을 선고받았다고 판결이 나왔다고 하네요..롸?? 잉?? 17일 오전에 재판부는 고소녀 A씨를 무고와 공갈미수 혐의를 적용 실형을 선고했다고 하는데요;; 왜 이런 판결이 나왔는지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재판부에서는 A씨가 박유천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는 주장에 대해서 크게 납득이 안간다고 설명을 하였고 또한 박유천이 고소인을 협박하고 강요로 인해서 성관계를 가진게 아니라고 판단을 했다는군요 또한 이일이 있고 난후

A씨는 주변인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지 않았던 점을 참작하였다고 합니다

 

 

음.. 그때 그 일을 생각해보면 물론 서로가 좋아서 관계를 맺을 수 있다고 보지만 어쨋든 박유천은 공인이고 공개적으로 변태적인 성향이 다 까발려진 창피한 사건이기 때문에 더이상 연예계 생활은 마감하는거라고 보는게 나을거 같네요.. 설마 이런일이 있고 난후로 또 배우생활 하려는건?? 상대 여배우는 무슨 고통일런지... 성폭행 사건 터지기전에는 순수한 외모가 참 빛이난다 싶었거든요... 겉모습과는 다른 인격이 숨어있었던건지..ㅠㅠ 실망

 

 

그리고 A씨와 함께 범죄를 저질렀던 B와 C씨도 함께 선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들은 소속사 관계자를 만나 이 사건을 수사기관에 알리겠다고 협박을 했던 일이 있었는데요 피해자를 협박하여 금전을 빼앗으려고 했던 점이 충분하여 징역을 선고했다는군요 C씨는 2년6개월 B씨는 징역 1년6개월을 받았다고 해요

2017/01/16 - [일상다반사] - 고영태 실종 주진우에게 연락

2017/01/16 - [연예소식] - 류수영 박하선 결혼 합니다

2017/01/15 - [연예소식] - 수지 이민호 연애전선 무 한달에 한번 데이트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