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8. 19. 01:37
반응형

온국민이 스마트폰을 쓰면서 1위 sns가 있죠 바로 국민 메신저라고 불리우는 카카오톡! 저두 스마트폰을 제일 먼저 접하면서 카톡먼저 깔았거든요~ 한동안은 무슨 바람이 들어서 깔았다가 삭제했다가 완전 제멋대로 관심종자처럼 행동했었는데 지금은 철이 들어서 잘 사용하고 있네요 가끔 친구나 지인 아는 사람과 대화를 할때면 분위기를 살려줄 수 있는 귀여운 이모티콘을 구입하고 싶을때가 있더군요 근데 갖고 싶은건 많은데 그 많은걸 다 돈으로 결제해서 구입하긴 좀 부담스럽잖아요.. 그래서 저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무료로 다운받아요

 

 

바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고 있는데요 바로 충전소에서 초코를 모아 갖고 싶은 이모티콘을 구입한답니다 ^^ 처음엔 언제 다 모으나.. 싶었는데 은근히 빨리 모으더군요 충전소에 올라오는 광고를 클릭해서 보거나 게임을 다운받아 설치해서 초코를 받아 모으면 된답니다 유후~

 

 

 

이제부터 카카오톡 초코 얻는법 알려드릴게요 정말 식은죽 만큼 쉽거든요? 언제 이벤트가 종료될지 모르니 있을때 참여해보시길 바래요 카톡에 접속후 설정에 있는 초코충전 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가 줍니다 ~ 안드로이드 아이폰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해요

 

 

 

밑에 진행중 이벤트에 매일매일 혹은 이삼일에 한번 새로운 광고가 올라옵니다 쉬운건 30초정도 광고를 본 후 초코를

 

받을 수 있구요 조금 귀찮은건 게임을 다운받고 로그인까지 하면 얻을 수 있어요 아무래도 게임을 다운받아 로그인 하는게 젤 많이 받을 수 있는 매리트가 있긴하죠...

 

 

 

저는 벌써 여러번 초코모으기에 성공해서 많이 타먹었구요 ㅋㅋ 그만해도 될법한데 욕심쟁이라 계속 하는중 ㅋㅋ 친구도 같이 하고 있는데 서로 초코 선물도 할 수 있어요 이벤트에 참여할때마다 친구에게 초코 3개씩 선물 가능하거든요 열심히 광고보고 모았더니 280개 이상 모았습니다 ㅎㅎ 목표가 300개에요 제가 갖고 싶은게 300초코라..

 

 

 

밑에 지금까지 모은 이모티콘 입니다 ㅋㅋ 첨엔 기본적인거 밖에 없어서 초라했는데 지금은 완전 홍수에요 이모티콘 부자라고 불러주오~ 덕분에 카톡 탈퇴하고 싶어도 못하고 있네요 ㅋㅋ 탈퇴하면 모았던거 다 날라가니까요 죽을때까지 같이 가는거다잉? 열나게 초코 모으긴 했는데 굳이 사고 싶은거 없으면 선물하기도 가능하니까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근데 한달동안 모은거 안쓰면 없어지니까 후딱후딱 쓰는게 좋아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