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8. 17. 13:27
반응형

점점 시대가 갈수록 삶이 팍팍해지는거 같아요.. 그러고보면 90년대는 이렇게까지 힘들진 않았는데 열심히 자기일에 충실하다보면 성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는데 지금은 그러기 힘든 세상이 되었네요 한마디로 개천에서 용난다 라는 말은 사라진지 오래죠.. 그래서 많은 서민들이 로또에 희망을 거는듯 해요 저도 종종 삶이 힘들때 몇천원씩 사기는 하지만.. 꽝이어도 로또당첨번호 발표될때까지 그 설레임!! 혹시 당첨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기운내서 한주를 살아가는듯 합니다

 

 

근데 로또도 알고보니까 나름 분석도 필요하고 계산도 해야하더군요.. 그냥 무작정 번호를 찍는다고 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라는거죠.. 물론 있긴 있음 꿈에 조상님이 점지를 해준다던가..ㅎㅎ 그래서 로또당첨번호모음을 묶어둔게 있길래 번호를 선정하는데 어느정도 도움이 될거 같더군요~

 

 

 

위 이미지가 지금까지 가장 많이 나왔던 로또당첨번호 통계 입니다 왜 저는 이걸 몰랐을까요 ㅎㅎ 안보고 대충 감으로 찍어서 맨날 꽝되지..ㅉㅉ 뭐 통계를 본다고 꼭 당첨된다는 보장도 없지만 그래도 가능성은 볼 수 있으니까요.. 역시 1번이 가장 많이 나왔네요

 

 

 

이 표를 보고 로또번호분석을 나름 가늠해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당첨횟수 숫자를 통해서 수치를 만드는거 같네요..

 

 

이제까지 꽝인걸 보니 잘 안나오는 번호만 찍었던건지...ㅠㅠ

 

 

 

이 통계는 1회부터 지금까지 역대 로또번호 추첨을 통해서 집계된 수치이므로 정확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9번이 젤 안나왔던 번호군요 맨 꼴찌에요... 피하시는게 좋겠죠?? 잘 나오는 번호로만 예상해서 조합한다면 좋은결과가 있을지도...

 

 

이건 711회차부터 LOTTO 715회차 번호 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