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8. 14. 00:30
반응형

아마 한국인이 대부분 가지고 있는 고질병이 하나있죠! 바로 알레르기 비염.. 저도 비염을 갖고 있는데요 심하지 않을때는 계절성으로 봄이나 가을에만 잠깐 인사치례로 왔다가 갔을정도로 아무렇지 않았는데 어느 순간 사계절내내 시도때도 없이 저를 괴롭히고 있더군요 그나마 여름에는 덜한데 이제 8월도 중순으로 들어가면서 9월이나 10월오면 비염에 시달릴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걱정이 되네요 근데 저는 이제 좀 덜 겁나요 왜냐면 알레르기 비염 치료하지 않아도 이겨낼 나만의 방법을 알았거든요

 

 

뭐 아무것도 아닌 비법이긴 하지만 이게 정말 사람의 모든 병을 이기기 위해선 젤 중요한거라고 깨달았어요 바로 면역력 입니다!! 면역력을 올려주면 비염도 아주 잠깐 왔다가 금방 지나가더군요 아니면 왔는지도 모를정도로 아무이상이 없다던가..

 

 

저는 아빠가 만성비염으로 고생하셨는데 그 유전자가 제게도 와서 정말 고생했어요 2~3년전에는 1년내내 이비인후과 출석하면서 비염약 먹고 치료받으러 다녔지만 그때뿐이었고 비염에 좋은 음식이라고 뭐든 다 찾아먹어봤는데 소용없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 알레르기 질환은 완치가 없으니 그냥 평생 친구처럼 같이 간다고 봐야한데요..

 

친구도 도움을 안주는 친구니 서글픕니다 ㅋㅋ 대신 잘만 관리해주면 이런 지병도 문제 없다고 해요 그러니 너무 고생하시지 마시고 심하지 않다면 비염와서 재채기 나오고 눈가려울때만 병원가 약을 처방 받으시고 자주 심하게 고통스럽다 싶으면 생활패턴을 바꾸어보시고 면역력을 길러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증상 완화하려고 별짓 다해봤거든요 제 블로그에도 비염에 좋은 차라고 몇개 포스팅 한거 있는데 링크 달아볼게요 하지만 별 소용은 없었고.. 그 이후 꾸준히 운동하고 면역력에 좋다는 음식 찾아먹고 했더니 많이 좋아졌습니다 면역력 올리는거 어렵지 않아요 저는 상황버섯차 끓여서도 마시구 단백질도 자주 섭취해주고 음식 골고루 챙겨먹었어요 마늘도 구워서 먹구.. 그나마 작두콩차는 좀 효과를 봤어요 ^^ 겨울마다 자주 마셔주고 있답니다

2016/01/11 - [각종리뷰] - 비염에 좋은 작두콩차 효능 후기

2015/10/12 - [일상다반사] - 비염에 좋은차 만들기 강남비염차

2015/10/16 - [일상다반사] - 집먼지진드기 퇴치 계피스프레이 만들기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