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9. 3. 14. 14:07
반응형

요즘 TV조선이 프로그램을 잘 만드는거 같아요 시작한지 얼마 안됐음에도 핫한 프로그램 미스트롯!! 언제부터 트로트가 이렇게 맛깔스럽고 젊은층의 사랑을 받았었나 신기하기도 할만큼 실력자들이 많더군요 과연 최후의 미스트롯 1위를 하는 자는 누구일지 그 왕관을 쓸 자가 누군지 궁금해집니다

 

미스트롯에서 눈길을 끄는 출연자들이 있더군요 특히 홍진영 닮은꼴로 유명해진 박성연 입니다 보니까 기럭지만 좀더 크구 얼굴과 목소리가 많이 닮은거 같네요 박성연은 이미 현역 트로트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빅게임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아이돌 연습 경력이 있습니다 고향은 홍진영과 같은 전라남도 목포 출신이고 박성연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 입니다 만으로는 26세 2018년도에 디지털 싱글앨범 PEACH를 발매 했습니다 처음부터 트로트가수가 되려고 한건 아니라 하네요 어릴때부터 노래를 부르면 주위에서 뽕기가 있다는 소릴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24세까지 걸그룹 데뷔를 위해 연습하고 달려왔는데 일찍 그 기회가 찾아오게 되었다 합니다 그 전까지는 이력이 없다며 경험을 위해 뮤지컬 앙상블, 공연,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했다 하는데요 다행히 결과는 좋았다고 합니다 자신을 알릴수 있는 미스트롯에서 좋은 결과 있으셨음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