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9. 3. 11. 16:23
반응형

1979년 동양방송 그당시 TBC 공채탤런트로 데뷔를 해서 지금까지 연기자의 길을 걸어온 배우 정한용 여러 작품에 출연을 했지만 제가 기억나는건 드라마 아이리스 에서 정형준 역으로 출연한게 생각납니다 그 당시 출연진이 이병헌, 정준호, 김태희, 김소연 이었는데 북한공작단? 그런거랑 연관된 스토리 였던거 같네요

배우 정한용은 연기일 외에 제 15대 자유민주연합 국회의원으로 지냈습니다 그리고 기업가 이기도 하고요 나이는 1954년생으로 올해 64세 입니다 학력은 미국 뉴저지 주립 러트거스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제15대 국회의원을 지낸후 정치에서 손을 떼고 2003년도 sbs 드라마 흥부네 박터졌네 작품으로 다시 브라운관에 복귀

했습니다 최근까지도 드라마에 출연을 할 만큼 연기에 대한 열정이 있으시고 연극, 영화, 예능, 라디오 까지 섭렵하여 다방면에서 재능을 펼치고 있습니다 정한용은 자신의 모든 재산은 아내 명의로 되어있다 밝혔는데요 그 이유가 아내 명의로 해두는게 편할거 같았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자기 앞으로 된 차, 집, 땅 모두 없다고 합니다 아내가 알뜰살뜰 살림을 했기에 이만큼 재산이 컸지 아니었음 벌써 파산 했을거라며 애처가 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혼 루머가 있지만 사실무근이고 지금까지도 잘 살고 계십니다 자녀는 세아이가 있지만 그 전에 첫째 큰 딸이 있었고 태어날때부터 몸이 약해서 결국 딸은 갓난 아기일때 폐렴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