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12. 2. 14:08
반응형

90년대에서 2000년대 초반까지 가수보다는 안무가나 백댄서를 하고 싶어하는 청소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근데 요즘은 그렇게 많지 않아보이네요 춤생춤사 라고 할 정도로 과거엔 새벽에 모여 지하철을 바닥 삼아서 춤연습도 하고 연습실을 따로 다니며 춤을 출 정도이기도 했거든요 까마득한 옛날 이네요 그때 유명했던 백댄서들은 가수로 데뷔를 하기도 했고 아니면 전문적인 안무가의 길을 걷기도 했답니다

프로듀스 101 멘토겸 트레이너로 출연을 했던 안무가 배윤정 트레이너로써 혼낼때는 혼내고 안아줄땐 안아주는 비록 독설을 하지만 카리스마 있는 선생님으로 등장을 하기도 했죠 혹독하게 가르치는걸로 유명했지만 그결과 배윤정에게 배운 애들은 춤실력이 많이 향상되기도 했습니다 본인은 춤이 너무 좋아 학창시절부터 열정이 강했고

아르바이트를 해서 번돈으로 춤을 배우기도 했다 합니다 그 이후 댄스팀 오빠들을 만나 연습실을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윤정 나이는 1980년 2월 18일생으로 만 38세 이십니다 현재 야마앤핫칙스 공동대표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히트시킨 춤은 브아걸 아브라카타브라 시건방춤, EXID 위아래 골반춤, 카라의 엉덩이춤 등등 입니다 대단하시네요 모두 다 좋아하는 춤인데 한번쯤 다 춰봤을걸요~?

 

그녀는 2014년 10월에 가수 출신 제롬과 결혼을 했습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해외 공연에서 만나게 되었고 삼겹살 집에서 프로포즈를 받아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년여만에 이혼을 하고 말았습니다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한 측근은 성격차이였다고 하지만 두 사람의 사생활이니 만큼 추측성 기사나 이야기는 하지 않는게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