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11. 28. 16:02
반응형

예전엔 정말 시트콤 엄청 많았는데.. 그 많던 시트콤이 순식간에 사라질줄이야.. 이제는 그런 프로그램 볼 수 없는건가 아쉽기도 하네요 논스톱 같은 경우는 젊은층에서 인기 였다면 밤9시쯤에 했던 순풍산부인과는 어른들도 즐겨보며 하루를 마감하기 좋았던 프로이기도 했습니다 특히 출연진 모두 개성이 강했던 분들이었죠 오지명 부터 선우용녀 박영규 송혜교도 나왔었죠 ㅋㅋ

아역배우 였던 정배와 의찬이 미달이 모두 인기가 좋았죠 정배역을 맡았던 이민호 군은 잘 자라서 성인배우로 거듭났는데요 미달이는 복귀를 위해 노력중인거 같고 의찬이는 연예계 생활을 거의 안하는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미달이 역을 맡은 김성은 과는 연락을 종종 주고 받는다고 합니다 이민호 군은 얼마전 이태리 라고 이름을

변경하기도 했죠 근데 이태리 하면.. 이탈리아가 떠오르는 느낌은..ㅠㅠ 그래도 본명 이민호는 배우중에 있으니 겹치지 않게 예명을 쓰는게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이름을 개명한 이유는 몇년전부터 고민을 했고 새롭게 시작하고 싶었기 때문이라 합니다 배우 중 김태리가 있는데 따라하는거 아니냐는 욕을 먹기도 했지만 본인이 먼저 오랫동안 이 이름을 생각했다고 합니다.

 

이태리 나이는 1993년생으로 만25세 입니다 근데 생각보다 나이가 적은편 이네요 너무 많이 커서 그런가 28세 정도는 된줄 알았거든요 아역에서 청소년으로 자랐을 무렵 구미호 여우누이뎐 작품에 출연했을때 인상 깊었답니다 너무 잘 자라주어서~ㅎㅎ 훈훈한 외모! 해품달도 그렇고요 의외로 사극이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현재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으로 재학중 이라고 하고요 이제까지 연기를 하면서 로맨스 주인공은 잘 안해봤다고 하는데 한번 해보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