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12. 4. 12:24
반응형

장군의 아들 이라고 하면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법한 말이기도 합니다 어르신들 에게는 영화의 추억으로 남겨져 있기도 한데 워낙 영화에서 전설로 남아있는 작품이라 지금까지도 계속 거론이 되고 있죠 그래서 젊은층도 이름만 들었다 하면 아하! 하고 그 영화의 주인공 김두한도 대부분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김두한의 친구 김동회 역으로 출연하고 데뷔를 했던 배우 이일재

젊었을때 사진 보니까 엄청 카리스마 있는 훈남 이셨더라구요~ 지금은 세월이 많이 흘러서 거의 작품활동은 안하는듯 하고 근황이 궁금해지곤 합니다 최근 작품은 2015년에 출연했던 드라마 징비록이 마지막 입니다 2002년도에 나왔던 야인시대 에도 출연을 했었네요~ 또한 유자식이 상팔자에서 독재자 아버지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가 아이들에겐 엄격했던 아버지였던거 같습니다 그가 갑자기 활동이 뜸했던 이유는 폐암으로 투병생활을

해야했기 때문이라고 조심스레 입을 열었는데요 가족들을 위해 치료만 생각했고 보살핌으로 많이 호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꼭 쾌차하셔서 좋은 연기활동 보여주셨으면 하는 진심어린 바람 입니다 배우 이일재 나이는 1960년생으로 올해 만58세가 되셨습니다 아내는 14살 연하의 황지선 씨라고 합니다 그때는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연상연하 커플을 탐탁지 않게 보기도 했는데

 

그래서 결혼이 쉽지 않았고 반대가 심했다 합니다 그래서 하는 수 없이 장모님께 나이를 속이고 겨우 설득을 했지만 결혼식날 들통이 나기도 했다 하네요 두 분 사이에는 두딸이 있는데 이설 이림 자매라고 합니다 이름이 넘 이쁘네요~ 과거 7년동안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기도 했다 하는데요 캐나다에서 유학을 했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영어가 유창하다고 해요~지금은 가족이 알콩달콩 잘 사신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