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11. 13. 12:05
반응형

축구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2002년 월드컵 4강신화 이후 축구에 대해서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그때 좋아했던 선수가 황선홍 홍명보 안정환 그리고 송종국 입니다 특히 송선수는 피부도 하얗고 미소년 같은 미모에 인기가 제법 많았습니다 안정환은 말할것도 없구요 ㅎㅎ

최근 근황은 잘 알지 못하지만 과거 배우 박잎선과 2006년 12월에 결혼후 2015년 10월쯤에 이혼한 일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서는 자녀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이 있는데 지아가 넘 이쁘장하고 똑똑해서 얼굴이 많이 알려지기도 했죠 사실 송종국의 이혼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2003년도에 첫번째

아내와 결혼을 했지만 2005년도에 이혼을 한 일이 있습니다 그 이후에 배우 박잎선을 만나 재혼을 하게 된 것이구요 두 사람은 만난지 한달밖에 안되었는데 동거를 하였고 그 사이 혼전임신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진 않았지만 합의이혼으로 깔끔하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두 자녀는 현재 아내가 양육을 하고 있구요..

 

하지만 뜬금없이 불륜설이 돌면서 두 사람 마음의 생채기를 내기도 했는데요 불륜 의심을 받게 된것이 송종국 의조카로 불리운 여성이 sns에 남자친구 생일이라고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 날짜가 송종국 생일과 일치하여 논란이 커지게 된 것 입니다 정말 좀 억지인듯 싶습니다 딸 송지아는 무럭무럭 자라 어느 덧 12세 소녀가 되었는데요 이쁘게 잘 컸더라구요 비록 엄마와 아빠가 이혼을 했지만 아이들과는 연락을 자주 주고 받는듯 했습니다 상처 받지 말고 잘 커줘서 다행이라 생각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