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8. 9. 17. 22:41
반응형

아내의 맛에 이어 모두가 기대하고 궁금해하던 연애의 맛 프로그램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첫회로 김종민과 배우 이필모가 소개팅녀를 만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괜시리 대리만족으로 가슴이 떨리기도 하고 손발이 오글거리기도 했습니다

 

김종민은 기상캐스터 황미나와 데이트를 했고 이필모는 모델 이엘린과 데이트를 했는데요 두분다 너무 이쁘시더군요 특히 이엘린은 모델이라 그런지 몸매도 늘씬하고 여성스럽더군요 이름이 참 이쁜데 예명이었나 봅니다

본명은 이경민 이라고 하고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로 나이가 31세 라고 하네요 이필모 나이는 1974년생으로 44세 입니다 그러면 두분 나이차는 13세 차이가 되겠네요 대학에서 회계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근데 직업은 모델이라니 머리도 좋은데 외모도 이쁘시네요~

 

어느 새 14년차 모델일을 하고 있다 하는데요 sns를 통해서 주로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소통을 하고 있다 하네요 근데 이필모는 데이트 할때 노래방에서 탁자위에 앉는 모습 오글거려서 죽는줄;; 제발 90년대 촌스러운거 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ㅋㅋㅋ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