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9. 10. 18:31
반응형

해외에 나가면 한국 여자들이 인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연예인 급 처럼 이쁜 사람들을 말하는 것임 ㅎㅎ 그 이유가 외모도 이쁘지만 매너도 좋구요~ 피부도 좋은것도 있다 하네요! 그래서 해외 재벌 혹은 훈남과 결혼한 스타들도 꽤 있잖아요

2012년도의 필리핀 전 대통령 베니그노 아키노 3세와 열애설이 난 한국계 mc 방송인이 있습니다 바로 그레이스 리 인데요 열애설을 인정을 하여서 더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결국엔 해프닝으로 마무리 되는 사건이었죠~ 그래도 4개월동안 데이트를 했고 사귀는건 아니었지만 썸 관계 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레이스 리 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졌습니다 본명은 이경희 라고 합니다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7세 라고 합니다 국적은 대한민국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녀는 10세때 사업때문에 아버지가 필리핀으로 건너갈적 같이 가게 되었고 2007년부터 필리핀에서 방송인으로써 활동을 해왔습니다 외국인으로써 최초로 필리핀 방송국 뉴스앵커를 맡고 있을 정도로 능력이 뛰어난 분 이신데요 최근에 한국 예능 라라랜드에 출연을 하게 된 것은 한국에도 자신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결심했다고 합니다~

 

왠지 자랑스럽네요 해외에서 앵커라니요~ 그만큼 따로 소개를 할 필요없이 이미 현지에서는 그녀를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고 합니다 그녀는 현재 필리핀에서 상위 1%의 삶을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업가로도 활발히 활동중 이라고 합니다 특히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는데 무려 30억의 매출을 내고 있다 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