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추천2016. 5. 5. 21:46
반응형

항상 외출할때마다 저의 귀를 즐겁게 해주는 음악! 뮤직이즈마이라이프~ 항상 돈주고 노래를mp3 다운 받거나 어둠의 경로로 다운받아서 자주 들었는데요 계속 음악을 다운 받으니 용량도 무시 못하겠더군요 ㅠㅠ 그러다 무료음악듣기어플 없을까 찾다가 밀크뮤직을 알게 되었어요^^ 지금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됐는데 엄청 좋아요~ 굿굿 근데 삼성 갤럭시 쓰는 사람만 어플을 다운받아 무료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다는거~ 왠일로 갤럭시에도 좋은 혜택이 있었네요!!

의외로 이거 모르는 분들 많더군요 저도 몰랐는데 우연히 알게 되었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만 다운 가능하고요 무료에요! 노래를 다운 받는게 아닌 어플을 다운받아 음악을 감상하는 용도 입니다 삼성에서 당분간 무료로 한다고 하는데요 언제 유료가 될진 모르지만.. 즐길 수 있을때까지 즐기면 좋은거지요 구글 앱스토어 에서 밀크라고 검색해도 바로 뜹니다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되요

 

 

 

 

살짝 아쉬운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보니 중간중간 광고가 좀 나와요 근데 뭐 공짜니까 이정도면 뭐 괜찮다고 생각이 들고 크게 거슬리진 않아요 광고라고 해봤자 라디오 듣다보면 광고 나오잖아요 그거 한개씩 드문드문 나오는 정도 입니다 ^^ 밀크뮤직 어플을 열고 노래를 검색해서 찾을 수 있고 아티스트를 직접 찾아 원하는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왠만한 곡은 다 구비되어 있네요 90년대 음악도 있고 트로트 뉴에이지 최신곡 등등!! 마이스테이션은 내가 찾아 들었던 곡의 리스트들이 정리되어 있어요 꽉 차면 재생이 안되니 중간 중간 필요없는 음악은 삭제해주시는게 좋아요

 

 

 

 

전 요새 다시 젝키 멤버 냉동인간 강성훈의 솔로앨범 역주행 중 입니다~ 다시 들어도 너무 좋네요 그것도 삼성에서 무료로 제공해주니.. 부담없이 듣기 좋고.. 강성훈 목소리 엄청 스윗하고 부드럽네요 어릴땐 왜 몰랐을지.. 마이걸 아껴둔 이야기 네가 없는 날 위해 미라클 등등 넘넘 좋아했던 노래랍니다 강성훈 앨범 또 내주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이런 목소리 흔치않고 독보적인거 같아요~ 곡으로 들으면 랜덤으로 비슷한 노래들이 나오는 구조이고 아티스트로 검색해서 들으면 그 가수의 노래만 랜덤으로 나온답니다

 

 

 

 

며칠때 강성훈 노래 듣고 있는 중이에요~ 좋당 ㅎㅎ 얼마전엔 케이팝 노래도 들었죠.. 다양하게 검색만 해서 바로바로 음악 들을 수 있으니까 편하고 좋네요 다만 아쉬운건.. 와이파이나 데이터로 들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되도록이면 와이파이가 되는 곳에서 들음 될거 같아요 길거리 걸으면서는 듣기 힘들겠어요 안그럼 데이터를 써야하는데 알아보니까 한곡당 2mb가 줄어든다고 하네요 한시간 정도면 20~30mb 데이터가 소모된다고 생각하면 된다네요 제가 예상한거보단 많이 안다는거 같기도 하구.. 어쨋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쓰신다면 밀크뮤직앱 다운받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