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추천2016. 6. 12. 16:45
반응형

예전에는 미러리스랑 dslr이 유행했다면 지금은 스마트폰에 달려있는 카메라로 찍고 보정하고 올리는게 유행인듯 싶어요 저는 그래도 카메라가 화질도 좋으니 더 좋아하긴 했는데.. 요즘 나오는 스마트폰은 카메라 화질도 우수해서 따로 카메라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긴 하겠더군요 ^^ 아이폰에서 사진찍고 이쁘게 보정하는 어플로 유명한 아날로그 파리! 저도 한번 봤는데 넘넘 이쁘더라구요 약간 여리여리한 핑크색 톤으로 물들여져 있는게.. 보정전과 후는 극과 극이었어요

 

 

 

 

 

근데 제가 쓰는 핸드폰은 갤럭시s 라인이라서 ㅠㅠ 아쉬웠는데 찾아보니까 아날로그 파리 안드로이드 버전이 있더라구요 오홍~ 그래서 언능 다운 받아서 깔아봤습니다 아닐로그 파리 비슷한 어플이름은 foodie에요 구글 앱 스토어에 가서 검색하면 아마 젤 윗부분에 뜰거에요 다운 받아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제가 아날로그 파리 필터 다운받아서 사용한 모습 보여드릴게요 화질이 좀 구리긴 한데.. 제 핸드폰이 좀 구버전 이거든요 갤럭시s3라서.. 감안하시고 보면 될거 같아요 ㅠㅠ 스마트폰 새로 사고 싶당..

 

 

위 사진은 보정전 아래는 보정후 이미지 입니다 스맛폰 화면에서 볼땐 화질이 좋은데 PC로 옮기니까 확 떨어지네요..

 

 

 

베네피트 틴트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ㅎㅎ 모아서 찍어본 것 역시나 위사진은 쌩사진 아래는 보정한것! 입니다 foodie 어플을 다운받아서 사용하다보면 여러가지 보정 프로그램이 있는데 그 중 sw2 를 썼어요 그 프로그램이 그나마 비슷하더군요 완전하게 똑같진 않겠지만 이 정도도 전 만족합니다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랑 잉글리쉬 머핀 먹은것도 찰칵! 보정전과 보정후 확실히 보정한게 느낌이 살죠? 좀더 따뜻한 분위기랄까.. 붉은 핑크색이 너무 강하면 좀 노출을 조절할 수 있더군요 ^^ 이쁘게 사진 보정 어플 찾으신다면 한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