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추천2016. 6. 5. 16:53
반응형

이제 우리 실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메신저로 자리잡은 국민메신저 카카오톡! 카톡을 하면 부수적으로 자연스럽게 하게되는 카카오스토리.. 지금은 거의 안하는 추세이지만 여전히 하는 사람들은 하고 있더군요 저도 하다가 안하다가 왔다갔다 하지만.. 최근에 저의 근황을 알리고 싶은 관종증세가 다시 나타나서 시작했네요 ㅋㅋ 근데 카카오스토리 방문자를 볼 수 있도록 바뀌었더군요~ 처음엔 신기하고 좋았어요 누가 내꺼에 왔다갔다 숫자로 쉽게 파악할 수 있으니까요 ^^ 근데 제가 궁금해서 따로 실험을 해봤거든요? 실험하고 난 뒤 완전 짜증나서 이제 안할라고요 ㅋㅋㅋ

 

 

 

일단 제 카카오스토리 메인입니다 혹시 아는 사람이 볼까봐 프로필 사진과 닉네임은 가려두었네요.. 카카오톡에 연동해놓으면 새로운 소식이나 사진이 업데이트 할때마다 카톡 메인 상단에 작게 뜨잖아요 친구가 새 소식을 업뎃했으니 보러 오라고 알림이 뜨는 구조 나를 친구로 등록한 사람 중 나의 근황이 궁금하거나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사람들은 자연스레 제 카카오스토리에 들어오게 되어있겠죠..

 

 

 

오늘은 15명이나 방문했다고 뜹니다 모르는 사람들은 어머나 15명이나 왔어? 할수도 있는데.. 저거 15명 아닙니다

-ㅅ-;; 제가 심심해서 한번 실험을 해봤거든요?? 우리가족걸로 제 스토리 방문해서 봤는데.. 한명이 방문해서 카카오스토리 업데이트 되어있는 사진 하나씩 눌러서 볼때마다 카운터가 올라갑니다..헐~~ 다들 낚이신거에요 ㅎㅎㅎ

 

 

그러니까 한명이 오긴 온건 맞는데 페이지를 많이 봐서 저렇게 올라간거에요 믿을 수 없어서 저희 엄마걸로 제 카카오스토리 채널에 들어와 숫자를 직접 세어봤습니다

 

 

 

방문했으니 +1이 되겠죠? 거기서 업뎃된 페이지 3개를 봤습니다 +3되겠죠? 합이면 4개가 되어야 하는거죠 제 핸드폰으로 돌아와 투데이수를 봤어요... 맞더라구요.......... 완전 좌절;;; 이제까지 하루에 20명 30명 찍히면 저렇게 와준거구나 싶었는데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한명이 몇개를 보고 간거일수도.......... 예전부터 카카오스토리 방문자수 구라라고 믿지말라는 소문이 돌았는데 직접 확인사살 하니까 어이가 없네요 관종의 최후가 참 씁쓸하네요 ㅋㅋ 안해~~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