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5. 2. 19. 03:09
반응형

요즘은 외모가 이쁘고 잘난것도 중요하지만.. 그 보다 더 중요한것이 있습니다 누구나 다 이 소리를 들으면 좋아하고 다들 그렇게 되기 위해 엄청난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바로 동안외모를 가꾸는 것이에요~ 동안은 타고 나는 것도 있지만.. 살면서 꾸준히 가꿔주며 관리하는것도 필요하더군요 ^^

저도 사실 동안이거든요~ 자랑은 아니지만 다들 4~5살은 어리게 보니까 그럴때마다 제 동안외모에 감사함을 늘 갖게됩니다 보통 화장품이나 피부제품으로 많이들 가꾸시긴 하는데.. 요즘은 먹는것도 중요하잖아요

노화방지 음식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어요~

 

 

 

 

첫번째 브로콜리

 

브로콜리 좋아하시나요 ?? 저희집에서는 자주 반찬으로 해먹거든요 데치거나 삶아서 초장에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늘 먹었던 브로콜리가 노화방지 음식이었다니 이제서야 알았는데요 그 이유는 브로콜리에 항산화 작용이 풍부해서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

 

 

 

 

두번째는 마늘

 

마늘은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고 저희집에서 또 늘 먹는 음식이거든요~^^ 요리를 할때 조미료를 쓰지않고 파나 마늘을 주로 이용해서 만들다보니 거의 매일 섭취하고 있다고 보면 될거같아요 마늘이 피부노화예방에 탁월한 이유는!

마늘 자체에 있는 알리신 성분이 세포의 노화를 억제해준다고 해요 근데 생으로 먹는게 더 좋다고 하는데요 알리신 성분이 열에 약하기 때문이라는군요.. 저는 생으로 잘 못먹는데..ㅠㅠ

 

 

 

 

세번째 마지막은 녹차 ^^

 

녹차는 사실 그닥 즐겨먹진 않거든요 대부분 차로 우려내서 마시기는 하는데 차마시는건 좋아하지만 이상하게 녹차는 제 취향이 아니어서.. 대신 아이스크림 녹차라던가 녹차쉐이크 같은건 또 잘먹고 좋아해요..ㅎㅎ 어쨋든 녹차가 노화방지 음식에 속하는 이유는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이 카데킨이라고 해요 비타민 C보다 카데킨이 훨씬 향균작용이 높기도 하고 폴리페놀 성분도 함유해있어서 항산화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늘 우리가 일상에서 자주 접했던 음식인데요 ^^ 브로콜리와 마늘은 저도 자주 먹는거라.. 동안유지에 효과가 있긴 한가봅니다 ㅎㅎ 이런 음식들은 효과를 보려면 꾸준히 길게 먹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시길 바래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