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5. 2. 9. 02:51
반응형

직접 겪어본 여드름 없애기 !!

 

저는 지금 성인이라서.. 그나마 많이 줄긴했는데 아직도 가끔씩 나는 여드름을 볼때면 참 답답하고 짜증납니다.. 그래도 한편으로는 거울을 보면서 많이 없어졌다 싶은 생각을 하곤 해요.. 10대에서 20대까지 누구나 거처가는 청춘의 꽃 여드름 !! 남자나 여자나 눈코입 못났어도 일단 피부만 백옥같이 부드럽고 좋으면 외모점수 반은 먹고 들어간다잖아요

지금부터 여드름 없애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저는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여드름 얼굴 덮을정도로 나서 학교 선생님이나 아이들에게 놀림거리가 될 정도였습니다 피부과도 다녀봤구요.. 근데 지금은!! 완전 깨끗해졌어요 !!

백퍼 깨끗해진건 아니지만 파우더만 발라도 보송보송하고 남들에게 이야기 하지 않으면 여드름 났었는지 모를정도로 깨끗해졌습니다.. 제 비법을 공개하도록 할게요

 

 

 

첫번째 베개커버를 수시로 바꾸어주자

의외로 자신이 덥고자는 이불과 베개커퍼 안바꾸는 사람들 많더라구요.. 이불은 그렇다쳐도 베개커버는 얼굴에 직접 닿는 부분이고 침흘리고 자고 세균에 유분 등등 더러워지기 쉬운데요 일주일에 한번씩 커버만 바꾸어주어도 피부세균이 줄어서 여드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여드름을 짤때는 끝까지 짜라

이게 무슨말인고~ 하면.. 여드름은 주위에서 짜지 말라고 하는데.. 짜면 안되는 여드름이 있고 짜야하는 여드름이 있어요 근데 저는 그냥 무시하고 얼굴에 무언가 올라온다 싶으면 있는대로 짜버렸음..어쨋든 그냥냅둬도 하얗게 올라오는 여드름은 짜주어야하는데요 한번만 톡 짜고 마는데.. 그러면 깊게박힌 피지가 제대로 안빠져서 같은곳에 또 여드름이 곪습니다 깨끗하게 손을 닦고 맑은피가 나올때까지 짜주세요 종종 깊게 박힌 피지까지 빠져나올때가 있는데 한동안은 같은자리에 여드름이 날 확률이 적습니다

 

세번째 천연제품을 써보기

저는 여드름 전용 제품을 주로 썼었는데요 제 피부에는 잘 안맞더군요 더 나는거 같고.. 근데 이 여드름이 한창 막 올라올때는 좋은걸 아무리 발라도 좋아지지 않아요..ㅠ 여드름이 나는 이유를 잘 생각해보니 유분과 피지가 많아서 모공을 막기 때문이기에 유수분을 조절해주는 천연비누 제품을 주로 써주곤 했어요 큰차이는 모르겠지만.. 피부에 자극은 덜한거 같더군요

 

 

 

사실 제가 위에 적은 여드름 없애기 방법에 백프로 맞지는 않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적어보았는데요.. 한창 여드름이 날 시기 그러니까 10대라고 해야하나요?? 그때는 얼굴에 무슨짓을 해도 여드름이 사그라들진 않습니다 피부과에 가도 그때뿐이더군요..ㅠ 부모님 두분다 여드름 피부였다면...후.. 그래도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꾸준히 관리만 잘한다면 더 심해지진 않을거라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