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5. 1. 15. 18:44
반응형

엊그제 저녁을 먹으면서 뉴스를 보던차 저희 가족들은 모두 까무라치고 말았죠.. 바로 육중한 몸매 적어도 100킬로는 나갈거 같은 보육교사가 네살짜리 아이 귓방망이를 후려치는 모습에 경악을 하고 말았답니다 사건이 이미 커질대로 커졌고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정도이며 모든 국민들이 지금 분노에 휩쌓여있는데요 오늘 어린이 폭행사건으로 문제의 인천 어린이집 운영정지를 내렸다고 합니다 아주 잘한일이에요 당연하죠 그럼 계속 운영 시킬려고 한건가요?

 

 

 

 

CCTV에 찍힌 폭행 당하는 네살짜리 여자아이의 모습.. 여리여리한 몸이 한대맞고 날라가 툭 떨어지는데 잘못했다간 애가 크게 다칠뻔했어요.. 크게 안다친게 다행이지만 저정도 때린거면 완전 살인미수죠 보육교사 팔로 풀스윙 날리는거 보셨나요? 어른이 맞아도 나가 떨어질거 같던데요? 해당 인천 어린이집은 영유아보호법 제45조 4호 및 시행규칙 38조에 따라 이 어린이집을 폐쇄처분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분이 안풀린 학부모들은 그 어린이집 앞에서 피켓을 들고 시위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2015년 정초부터 조용할 날이 없네요..

 

 

 

 

사건이 일어나고도 정신을 못차렸는데 운영은 정상적으로 하오니 보내주시면 성실히 돌보겠다는 문자를 보냈다는데 어이가 없을뿐입니다 그러고도 계속 하겠다고요? 아이들이 그저 화풀이 대상에 돈벌이로밖에 안보이나 봅니다 어린이집 운영정지 됐으니 속이 한결 후련하네요..

 

 

 

문제의 인천 어린이집 보육교사 입니다 나이는 33살에 결혼한지 2주정도 됐다네요 저런 괴팍하고 성질더러운데 어째 결혼은 했나봐요? 남자가 참 불쌍합니다.. 이제 구속되면 그 결혼생활도 파탄 나는거겠죠.. 이미 신상 털릴때로 털렸던데 우째 살런지.. 근데 저 여자분 약간 정신이 이상한거 같애요 사진들 보니까 노출사진 찍는거 좋아하더라는..ㅋ 몸매도 이쁘지도 않더만..어쨋든 다시는 어린아이들 상대로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았음 좋겠습니다 자꾸 일어나는거 보면 법이 약하니까 그러는거 아닌지? 법좀 강화했음 좋겠어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