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7. 1. 11. 20:48
반응형

이번주는 날씨가 참 많이 춥다고 하는데.. 걱정이 드네요 1월14일 토요일에도 어김없이 촛불집회는 열릴 예정입니다 ^^ 참석하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광화문광장으로 가시면 될거 같네요 그 다음주인 21일도 열릴 예정이지만 28일인 설날에는 하루! 촛불집회가 쉰다고 하니 꼭 잊지마시고 발걸음 허탕하는 일이 없으셨음 하네요~ 좀더 자세한 일정이 나오면 그때 다시 알려드릴게요

1월 14일에 열리는 12차 촛불집회 일정입니다 7일은 세월호를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를 했는데요 이번엔 조금 조촐하게 진행을 할거 같은 느낌이네요 4시 30분 시민발언대가 진행되고 발언하실 시민은 따로 신청을 해주셔야 되는데

아직 공지가 안올라왔네요 그리고 이어서 5시 30분 본집회가 시작되고 그 이후 7시엔 행진을 비롯하여 8시 30분은 정리를 끝으로 집회가 해산됩니다

 

 

그리고 광화문에서 분신하시고 돌아가신 정원스님 빈소가 마련되었어요 진정한 평화와 민주주의를 외치다 돌아가신 분이라 마음이 아프고 답답합니다 빈소는 서울대학교 병원 장례식장 13호 14호실이구요 장례를 도와줄 장례위원 모집중이에요 1/13일 오후12시까지 모집한다고 합니다 또한 후원도 받고 있으니 넉넉하신 분은 후원 부탁드릴게요 장례일정은 포스터 밑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 외에 1월 12일 내일이네요 목요일날 국회대토론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1부 2부로 나뉘어서 진행되구요 일반 시민이 가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참여는 잘 모르겠네요 쟁쟁한 토론이 펼쳐질거 같으니 평소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방문해보시길 바랄게요 오전 시간이라.. 서둘러야겠군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