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6. 12. 7. 21:59
반응형

약 2주만 있으면 모두가 기다렸던 메리 크리스마스 네요~ 올해는 불황이기도 해서 아주 신난 분위기는 아닐거 같구 집에서 가족들과 오손도손 조촐하게 보내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그래도 약 7~8년전엔 길거리에 크리스마스 캐롤도 들려서 연말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요즘은 저작권도 그렇고.. 전혀 음악이 들리지 않으니 삭막해요 그야말로 회색도시 느낌이 가득한.. ㅠㅠ 내년엔 좀 좋은 소식만 들렸음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크리스마스 이미지와 성탄절 인사말 준비해봤습니다

예쁜 이미지 입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카톡으로 첨부하고 보내도 되겠죠? 아닌 카카오톡 프로필 이미지로 쓰셔도 좋을거 같구요 그림이 많았지만 최대한 겹치지 않고 못봤던걸로 고르다보니 좀 시간이 걸렸네요

몇장밖에 올리지 못해서 아쉽기도 하고요~

 

 

다가오는 성탄절 인사말은 뭘 보내야될지 고민하는 분 많으시죠? 올해는 좀 색다르고 시시하지 않은걸 보내야될텐데 싶다면~ 주목해주세요 몇개 뽑아봤습니다만..

1)크리스마스가 아름다운건 서로에게 따스함을 전해줄 수 있어서래요 행복한 겨울을 선물합니다

2)12월 25일 성탄절 한해 마무리 잘하고 소중한 분들과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3)주님 은총이 가득한 해피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4)한해가 가버린다고 아쉬워하기 보다는 아직 남아있는 시간들을 알차게 보낼 수 있길 메리 크리스마스~

5)크리스마스가 빛이 나는 이유는 너가 있기 때문이야~ 늘 옆에 있어줘서 감사해!

 

 

카드 이미지로 쓰기 좋은~

 

크리스마스 카드 내용도 생각해봤는데 잘 떠오르지 않네요~ 짤막한 문구랑 잘 응용해서 넣으심 좋을거 같아요 너무 긴 내용보다 임팩트 있는 내용이 괜찮지 않을까요?? 다가오는 성탄절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당!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