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축제정보2016. 10. 25. 19:28
반응형

매년 이맘때쯤 한해를 마무리 하기 위해서 다양한 축제가 시작되는거 같습니다 11월축제로 청계천에서는 서울빛초롱축제가 열릴 예정인데요~ 저도 몇번 가서 본적있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시작되는가 봅니다 벌써 8회째를 맞이하고 있다네요 이제는 안하면 뭔가 허전하고 이상하겠죠?

 

서울빛초롱축제 기간은 2016년 11월4일부터 11월20일까지 열흘동안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장소는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잘 아는 그곳! 바로 청계천 청계광장에서 열릴 예정인데요 이 시기에 맞춰서 서울쪽으로 관광오거나

놀러오는 지방거주 분들은 한번쯤 둘러봐도 좋은 추억이 될거 같습니다 가는길은 쉬워요 5호선 광화문역에서 하차하고 서울신문사 방면으로 나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이미지출처 빛초롱축제 홈페이지>

관람료는 무료라서 걱정없이 사진도 찍고 구경하기 좋은데요 다만 실내가 아닌 실외라..추울수 있으니 따뜻하게 입고 오셔야해요 한손엔 따뜻한 커피한잔 들고 유유자적하게 걸으며 구경해도 좋겠죠?? 매년 스토리는 바뀌는거 같더군요 올해는 어떤 빛초롱으로 반짝 반짝 빛내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좀더 자세히 보니까 원래는 등축제였는데 이름이 바뀌었군요 테마가 무려 5가지나 있구요 주제가 나뉘어져 있어서 구경하기 쏠쏠할거 같습니다 부대행사로는 시민이 참여할 수 있기도 한데요 소원등 달기가 있는데 이건 사전접수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또한 소망등 띄우기는 역시 사전접수 혹은 현장판매로 이루어지고 2017 신년소원지 달기도 진행될 예정이네요~ 우왕 풍성해서 해보고 싶어요 가족끼리 가서 소원지 달고오면 좋을듯..

 

 

 

넘 어두울때 사진을 찍는거보다 약간 해가 뉘엿뉘엿 넘어갈때 찍는게 가장 이쁜거 같아요 ^^ 작년에 못보신 분들은 올해 한번 보러가시는게 어떠세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