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소개,화장품리뷰2016. 10. 18. 19:07
반응형

벌써 2016년 11월 잡지부록이 떳네요~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아요 이제 10월의 막바지를 달려가고 있고 달력도 어느 새 두어장뿐이 안남았다 생각하니 참 서글픕니다 어릴적엔 빨리 나이 먹었음 좋겠다 싶었는데 지금은 눈 깜짝할 사이에 훅가고 지나가니 조금은 천천히 갔으면 하는 생각이! 잡담은 각설하고 여자들의 쓸쓸한 마음을 달래줄 보물같은 잡지부록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잘 따라오세요!

 

계속 추가가 되고 있는 실정이구요 올라온것부터 알려드릴게요 이민정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그라치아 잡지 입니다 A,B 버전 두가지로 나뉘구요 부록은 포렌코즈 트리니티 립 정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B타입은 호르모센타 멀티 크림 역시 정품 증정하구요 사은품이 빵빵하네요~ 모두 정품으로 주니까 솔깃합니다 품절 되기전에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이미 솔드아웃 열차를 타신 인스타일 11월호 입니다 부록좀 보세요~ 오마이갓! 이러니 예약품절이지.. 다시 뜰거 같기는 해요 어쨋든 눅스 멀티 드라이 오일이랑 에너지 세럼 주는데 각각 10ml랑 15ml입니다 그리고

인코코 네일 폴리쉬로 솔리드 컬러와 디자인 컬러1종씩 구성되어 있구요~ 눅스 제품은 워낙 유명하다보니 정품은 고가잖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샘플 한번 써보는 기회라고 보셔도 될거 같애요

 

마리끌레르로 이번 부록은 나쁘지 않습니다 키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거든요 비록 샘플 용량이긴 하지만.. 저 써본적 있는데 저 키트 좋아요 여행용으로도 괜찮구.. 작은 용량이지만 나름 적당해요

 

 

 

싱글즈 11월호 입니다 배두나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잡지모델 출신답게 멋있네요 ^^ 잡지부록은 손앤박 올 데이 컬러 립스틱 이구요 레드 오렌즈쥴렙 누드피치 스윗틴티 오키드 핑크 이렇게 5가지중 랜덤으로 나간다고 해요 정품이라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얼루어 11월호 아로마티카 포커스 앤 스트레스 프리롤온 준데요 9ml인데 정품이래요 양이 좀 작은거 같은데.. 이게 정품이라니.. 가볍게 휴대용으로 갖고 다니는 미니향수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얼루어 부록도 괜찮아보이는..

 

 

마지막으로 쎄씨 입니다 전 잡지중에서 쎄씨를 즐겨봤었는데..ㅎㅎ 블리블리 스테이 헬씨 모이스춰 립 오일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입술보호로 바르면 될거 같은데 각질제거에도 효과가 있을려나 모르겠어요~ 제가 정리해본건 여기까지이구요 몇개 땡기는 구성이 있네요 ^^ 차차 둘러보고 구매해봐야겠네요 책은 예스24,인터파크,알라딘,교보문고,영풍문고 등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2016/09/17 - [잡지소개부록코너] - 2016년 10월 잡지부록 쎄씨,코스모폴리탄

2016/09/18 - [잡지소개부록코너] - 2016년 10월 일본잡지부록

2016/10/15 - [이색축제정보] - 할로윈데이 분장 메이크업 모음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