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2016. 8. 27. 12:50
반응형

요즘 핫태하태의 연인 설현 수식어 그대로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죠 역사문제로 잠시 주춤 했고 열애설로 2연타를 두드려 맞은 그녀이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걸그룹에서 비주얼로써 손색이 없기에 인기를 누리고 있죠 여자들에겐 워너비 남자들에겐 로망이랄까? ㅎㅎ 저두 설현 넘 좋아요 얼굴은 청순한 느낌인데 몸매는 완전 콜라병 근데 이런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그녀도 부던한 노력을 했더군요.. aoa 데뷔하기 전엔 무려 60kg이나 나갔었다는데.. 나보다 많이 나갔던 시절이네요 근데 지금은 환골탈태 했잖아요 그 비법이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설현 다이어트 식단이 궁금했는데요.. 다른 여자 연예인 보다 훨씬 독하게 뺐더군요 하루식단이 고구마1개랑 닭가슴살 그리고 삶은계란 하나만 먹고 5시 이후에는 물만 먹었다고 하네요 하루에 저거만 먹고 버틸 수 있는지 진짜 힘들었겠어요 저 같은면 길어야 3일하고 포기 했을거 같은데.. 그러한 인내가 있었기에 지금의 자리를 얻을 수 있었던건 아닐까 싶습니다

 

 

다이어트 자극사진으로 좋은 완벽한 바디~ 어쩜 저리 허리가 쏙 들어가는지.. 나는 아무리 뱃살운동 해도 안되던데

 

ㅠㅠ 골반이 없어서 그런가 ㅋㅋ 통자 몸매는 슬픕니다 그래도 뱃살만 좀 뺐으면 좋겠어요..

 

 

옆모습도 이쁜.. 키도크고 전체적으로 그냥 깡마른 몸이 아닌 적당히 보기좋게 잘 만든 몸매 같아요~ 솔직히 너무 마른건 보기 흉해요 걸어다니는 해골도 아니구.. 특히 아이유 같은 라인은 별로입니다 초등학생 같달까? 암튼 다요트 하려면 운동과 식단 조절이 필수이니까 독하게 마음먹고 한번 따라해봐도 좋을듯 해요

 

 

 

보너스로 설현이 어릴적 졸업사진 입니다 중학교때 같은데.. 어릴때도 이뻤네요 모태미녀군.. 이 사진에선 김새론 모습이 조금 보이네요~

2016/04/19 - [다이어트] - 전효성 다이어트 시작 다이어트 식단짜기

2016/02/09 - [각종리뷰] - 레몬물 만들기 디톡스 다이어트

2014/06/19 - [다이어트] -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하는법! 아자아자~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