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4. 24. 15:58
반응형

온국민의 화를 돋구고 있고 전국적으로 옥시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솔직히 한마음으로 단결되기 쉽지 않잖아요 그나마 2002년 월드컵때 붉은악마 이후로 제대로된 단결은 없었던거 같은데요.. 옥시 가습기세정제로 인해서.. 여기저기 불매운동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네요.. 솔직히 저는 처음에 아.. 저런 안타까운일이 있었구나 넘겼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가볍게 생각했던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럽더군요 가습기는 각 가정에 한개씩은 다 있고 특히 아기 키우는 집이라던가 병원, 어린이집, 회사사무실 등등 남녀노소 거의 사용하는 가전제품이잖아요.. 모르고 혹시 깨끗하게 살균해서 그 제품을 썼더라면 ...? 하는 생각에 아찔합니다 ㅠㅠ

 

 <옥시 제품 리스트>

 

다른것도 아니고 사람 목숨을 좌지우지 하는 제품이라구요 소리없이 내 가족, 내 목숨을 앗아간 악마같은 제품이라고 생각해보심 소름돋지 않나요?? 그 당시 안타까운 소중한 목숨을 잃은 분들,, 그 사건이 크게 일어나지 않았거나 터지지 않고 쉬쉬 지나갔다면?? 지금도 대한민국 어느 곳에서 옥시 가습기세정제로 인해 죄없는 분들이 아무 이유도 모른체 폐가 딱딱해지며 죽어갔을지 모를 일이랍니다..

 

 

다른것도 아니고 흔히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고 마트에서 쉽게 찾아쓸 수 있는 제품이 인간을 위협할거라고 감히 상상이나 했을까요?? 옥시 회사가 영국 외국회사인데 얼마나 대한민국을 우습게 보고 호구로 봤으면 그 사건 터지고 사과조차 언급하지 않다가 5년이나 지난 후 부랴부랴 공식사과를 올린건지요?? 이미 늦었어요 옥시 제품은 절대 사지고 보지도 않을겁니다 위 옥시 제품리스트 홈페이지 가서 몇 뽑아봤는데요 워낙 많아서 다 뽑지도 못했어요 !! 물론 좋은 제품 정상적인 것도 있지만.. 가습기세정제 사건 대처로 인해서 그동안 쌓아온 신뢰가 와르르 무너진거라 생각합니다 간혹 그러더군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늘 그랬듯이 시간지나면 또 아무렇지 않게 그 회사 제품 사서 쓸거라고.. 남양도 그렇고 롯데도 그렇고.. 근데 남양과 롯데랑은 다른 사건이죠.. 이건 사람이 죽은거잖아요 무려 140여명의 사람이 아무 이유도 모른체 죽어나간거라구요.. 이래도 내 아이에게 우리 가족에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옥시 대신 쓸수있는 제품리스트>

 

워낙 옥시제품이 많아서 그럼 뭘 써야하나 고민하는 주부님들이 많으실텐데 인터넷 돌아다녀보니 대체로 쓸 수 있는 제품 리스트가 있어서 작성해봤어요 다 외우기 힘들다면 물건을 사실때 제조사를 꼭 확인하고 사시면 될거 같네요..저는 정말 화가나는게.. 가습기세정제 실험결과까지 은폐했다는거 보고 저런 기업은 존재해선 안되겠다 한국에서 아예 사라져 버리도록 해야겠다 싶었어요 임신한 쥐15마리로 실험했는데 13마리가 모두 죽었다네요.. 그럼에도 은폐하고 왜곡한거라네요 저 한명이 불매하는것이 계란으로 바위치기 겠지만.. 그 수가 점점 많아진다면 돌은 깨지기 마련입니다.. 절대 잊지말아요.. 잊혀지고 하나둘씩 그 물건 사면 또 어떤 독성물질을 담아 목숨을 위협할지 모를일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