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정보2016. 4. 3. 17:27
반응형

노트북을 쓴지 오래되었는데요.. 저는 노트북 키보드를 사용 안해요.. 뭔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선으로 기계식 키보드라고 해야하나? 암튼 PC에 사용하는 제품을 쓰고 있답니다 ^^ 근데 오래 사용하면 할수록.. 타자 사이에 먼지랑 과자부스러기 등등 엄청나게 더러운 물질이 보이더군요.. 오죽하면 키보드가 화장실 변기보다 더럽다고 통계가 나오겠나요 ㅎㅎ 어쨋든 마음 먹은김에 청소를 하기로 했어요 다른 분들 키보드 청소법 보니까 다 빼서 물로 담그고 하던데.. 전 그렇게 하긴 힘들거 같아 나만의 방법을 활용해보기로 했지요

 

 

 

재료가 필요합니다 바로 물티슈 먼지제거용 뽁뽁이 면봉 마지막으로 소독용 에탄올! 이렇게 준비하면 청소준비 끝~~ 소독용에탄올은 약국에서 천원밖에 안해요.. 하나정도 구비해두심 유용하게 쓸 수 있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 입니다 무선이라 편해요~로지텍 제품 입니다 오래 썼는데도 잔고장없어서 무지 만족스러워요 ^^ 어쨋든 과자도 먹으면서 컴퓨터 하고 먼지가 끼고 그래서 인지.. 하나하나 벗겨내니까 먼지가 말도 못하게 쌓여있습니다 완전 극혐이네요.. 숨겨왔던 나~의... 후.... 어쨋든 가끔씩이라도 청소를 해줘야지 안되겠다 싶었네요

 

 

 

 

물로 담궈서 하나하나 닦아내면 유리창처럼 맑고 깨끗해지겠지만.. 그러기엔 시간도 많이 걸리고 내 체력도 무시못하니.. 물티슈로 장인정신의 마음을 담아 닦아내주고 있습니다 처음엔 이것도 정성스레 닦다가 지칠무렵 대충닦아내기 신공 나오더군요

 

 

 

바닥 키보드 먼지제거를 위해서 뽁뽁이로 불어준다음 면봉에 물을 적셔서 꼼꼼히 닦아내줍니다 면적이 넓은 부분은 물티슈로 닦아내는게 좀더 수월하고 빨라요~ 처음에 완전 더러웠던 부분이 먼지도 덜어내고 깨끗해지는 모습 보니까

 

 

괜시리 뿌듯하고 좋더군요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 이렇게 더러운 곳을 만지고 손도 안씻고 밥먹고 그랬다니.. 왠지 소름이 끼치는 순간이었네요 다 닦은후엔 빼놓았던 블록들을 하나하나 맞춰서 끼워줍니다

 

 

 

 

이게 끝이 아니죠~ 마지막 나의 비법! 소독용에탄올을 화장솜에 조금 뭍혀서 위를 닦아내줍니다 원래 하나하나 또 닦아야되는데.. 왕 귀찮아서 슥~ 문질러주는걸로 해결 이걸로 스마트폰 액정 닦아주면 소독되고 좋아요 스마트폰에도 세균 완전 득실거리잖아요;;

 

 

 

 

요렇게 닦아주면 끝! 청소가 완전하게 끝이 됩니다.. 저렇게 가끔 닦아주면 좋아요~ 닦은후 화장솜보면 더러워요;; 한번쯤 청소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