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9. 3. 22. 16:43
반응형

지금은 잘 안보는 프로그램 이지만 한때 부모님들 사이에서 유독 애청자가 많았던 백년손님! 여러 연예인 사위와 장모님, 장인어른이 출연하지만 후포리 남서방 남재현 의사만큼 큰 사랑을 받은 출연자가 있을까 싶네요~ 이 분 나오는건 저도 봤는데 서글서글한 인상에 조금은 느린 말투이지만 처갓집에 참 잘했고 특히 장모님과의 케미가 남달랐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남서방이라고 불리우는 남재현은 대한민국 내과 전문의 겸 교수 그리고 의학박사와 기업가의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의사인건 알고 있었지만 어느 분야인지는 잘 몰랐던! 남재현 의사 나이는 1963년 7월 12일생으로 55세 라고 하네요 그는 원래 성격이 내성적이면서 공부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다 합니다 어릴적 부모님이 안 계셔서

자신을 챙겨줄 사람이 없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때 전교 100등대 였는데 한 친구를 만나면서 인생에 변화가 왔고 공부에 관심이 생기면서 서울대학교에도 입학 할 수 있었다 합니다 역시 주변 사람들이 누구냐에 따라서 달라지는거 같아요~그 친구를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을 하여 동창 김효영을 찾는다고 알려졌습니다

 

남재현의 부인은 최정임 씨 입니다 육군 간호장교 여군대위 출신 입니다 드라마 태양희 후예 송중기 송혜교의 실사판이라고 소개를 하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남재현 교수가 최전방 부대의 군의관 이었고 아내 최정임 씨가 간호장교 였다고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