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19. 1. 5. 17:57
반응형

아직 결혼을 안해서 그런가 아이들은 귀엽긴 하지만 티비에 나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 잘 챙겨보진 않아요 사랑이 나왔을때 좀 보다가 지금은 거의 안보는데.. 우연히 넘나 귀여운 꼬마아이를 발견하고 관심이 가게 되고 궁금해졌습니다 바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 입니다

요즘 박서준이랑 피자 CF도 찍었더라구요~ 먹어~ 라는 마지막 대사가 아직도 머릿속에 맴도네요 혼혈인거 같은데 너무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게 생겼어요 나은이 동생도 있는데 이름은 모르지만.. 누나가 인물은 더 난거 같기도 하고 좀더 커봐야 알겠지만.. 나은이 아빠는 누굴까 궁금했는데 축구선수 박주호 였습니다 현재 K리그 울산

현대에서 활약을 하고 있다 하네요 축구선수는 안정환, 이동국? 정도밖에 몰라서..하하 박주호 나이는 1987년 1월 16일생으로 만31세 입니다 그의 아내는 안나이고 스위스 출신의 외국인 이라고 합니다 외모를 보니 이국적이고 인형같은 미모와 작은얼굴에 시선이 가는데요

 

박주호가 2011년 스위스 클럽 FC바젤에서 소속되어 활동할 때 인연이 닿았다고 합니다 그때 아내 안나는 구단 아르바이트를 하는 직원 이었다고 하네요 갑작스럽게 나은이를 임신하면서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안나의 나이는 23세 라고 하는데요 특히  한국어는 물론 독일어 스페인어 등등 6개 국어를 구사할 줄 안다고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