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2016. 2. 29. 22:35
반응형

우연히 인터넷을 보다가 엄청 신기한 정보 발견했어요! 나의 사랑 맥도날드에서 빅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바로 맥도날드 무료 셔틀버스 이벤트!! 리우 올림픽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이 투어버스를 타면 가까운 맥도날드 매장까지 데려다준다고 해요~ 와!! 완전 신기하넹.. 저 햄버거 맥도날드 좋아하거든요 특히 빅맥은 사랑입니다.. 근데 가격 올라서 애정에 조금 금이가버림..ㅎㅎ이벤트 기한이 있더라구요 2월 29일부터 3월 20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오늘부터 시작됐겠네요

 

 

 

서울부터 시작해서 순차적으로 인천 경기 대전 이렇게 투어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맥도날드가 먹고 싶을땐! 이 버스가 보이면 무조건 타고 봐야겠어요~ 그것도 무료로 탈 수 있다고 하니까 완전 최고의 이벤트.. 잘만하면 차비값 줄일 수 있겠다!! 럭키~~ 운행일정과 버스타는 장소 잊지말고 기억해둬야겠어요

 

 

 

 

맥도날드 서울 셔틀버스 운행시간과 버스정류장 입니다 서울은 2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합니다 오전11시부터 오후4시 25분까지..아쉽게도 우리동네는 없구나.. 하긴 울동네 자체에 맥도날드가 없지 ㅠㅠ 꾸진동네같으니 ㅋㅋ 그나마 종로 혹은 명동 잘가는데.. 기억해둬야겠네요..

 

 

 

서울이 끝나고 인천이 그 바통을 이어받습니다 3월 4일부터 3월 7일까지 운행할 예정이고 시간은 역시 같습니다 정류장 시간이 적혀져 있는데 그 시간안에 못타면.. 끝인가봐요..

버스처럼 그날 하루종일은 아니어도 몇시간 텀으로 있을줄 알았는데.. 시간 잘 맞쳐서 타야겠어요.. 생각해보니 아주 부지런하지 않는 이상 이용하기 힘들거 같기도

 

 

 

 

 

저는 한꺼번에 같은 날에 운행하는줄 알았는데 순차적으로 시행되네요.. 암튼 그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알뜰하게 잘 버스 잘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그 근처에 가실 분들은 맥도날드 버스타고 차비도 아끼시고 하하하하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