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8. 22. 12:42
반응형

날 보러와요 히트곡을 내며 단숨에 인기를 얻어 큰 사랑을 받은 가수 방미! 원래부터 노래를 부르는 가수는 아니었고 1978년도에 mbc 코미디언 공채 3기에 합격하면서 어린나이 였던 18세의 코미디언이 되었지만 그 이후 가수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가수 방미의 나이는 2018년도 기준으로 56세가 되었습니다 1960년생으로 나왔지만 실제로는 1962년생 이라고 하네요 그녀가 연예인이 되려고 한건 어릴적 너무 가난해서 가난으로부터 벗어나기 싶었고 연예인이 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꿈을 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미가 어릴적 아버지는 도박에 빠져 가정을 소홀히

했고 어머니는 옷가게 점원으로 일을 하며 사정을 이끌어갔다고 합니다 1980년대 인기를 얻어 가수활동을 활발히 하다가 돌연 1990년도에 미국으로 건너가 사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타국에서의 생활도 녹록지 않았지만 미국에서 쥬얼리샵을 운영하고 부동산 투기를 했는데 200억원을 벌었다는 이야기가 나왔지만 사실이 아니고 과장된것 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56세의 나이지만 아직 미혼인 방미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스몰웨딩을 하고 싶다는 꿈은 가지고 있었는데요 만약 결혼할 남자가 있다면 하와이에서 단둘이 스몰웨딩을 올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남자친구는 있는데 아직 공식적으로 어떤 말을 할 수는 없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과거 김부선이 아파트 부녀회 난방 비리를 밝히는 과정에서 방미가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렸다가 비난을 맞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