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8. 5. 3. 17:15
반응형

숏헤어가 유난히 잘 어울리는 배우 이해인 최근에 이지 라고 예명을 바꾼 후 활동을 알렸습니다 저는 이해인 이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고 좋은데.. 어쨌든 근황이 궁금했는데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계 유지를 하고 있다 전했습니다 나름 알려진 배우인데 아르바이트 중이라니 그 이유가 뭔지 알고 싶어졌습니다

그녀는 롤러코스터에서 HER녀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고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간혹 CF에도 출연했는데요 요즘 아동복을 판매하는 아르바이트 나 고기집 캐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하루정도 박람회에서 일하기도 했다네요 항상 카메라 앞에서 늘 웃고 화려한 삶을 살거 같은 그녀가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건 다른 일쪽의 경험도 쌓아보고 싶었다 라고 합니다 쉴때 쉬면 뭐하나 그런 생각도 해서 늘 몸을 바삐 움직이며 살았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를 구하는것도 힘들어서 산다는게 치열하구나 라고 깨닫기도 했다는데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다시 카메라에 설 수 있는 기회가 올때까지 버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상큼하고 청량한 느낌의 배우>

이해인 본명인 이지영 입니다 나이는 1986년생으로 32세 입니다 처음 연예계로 데뷔하게 된건 5대 얼짱에서 2기 얼짱으로 선발이 되면서 유명해졌고 여성3인조 댄스그룹으로 데뷔하려 했지만 음반이 출시되진 않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 2007년 엠넷 아찔한 소개팅을 통해 방송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좋은 드라마에서 뵙고 싶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