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17. 9. 26. 21:29
반응형

올해로 4회를 맞고 있는 서울 나눔 천사페스티벌! 솔직히 저는 처음 알았네요 이렇게 좋은 취지의 행사가 있을줄이야.. 서울나눔천사 페스티벌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상생을 통해 언론사와 사회적기업 및 소외된 이웃과 시민이 함께하는 프로그램 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017년 10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진행이 되고 있고 서울시청광장에서 펼쳐진다고 해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겠지만 제일 하이라이트이고 이 행사의 꽃으로 불리우는

 

2017 서울 나눔 천사콘서트도 만나볼 수 있을텐데요 나눔천사 콘서트는 20일 오후7시부터 오후10시까지 진행이 된다고 해요 ^^ 좋은일이 참여할 출연진들이 궁금한데요 현재까지 공개된 라인업으로는 여자친구, 리듬파워,

에이프릴,NRG,바이칼,BIG,애플비,CLC,펜타곤,캔도,식스밤,버뮤다,S2,신주이,G9 이고 MC로는 스테파니와 신주이가 맡았다고 하네요~ 이중에서 아는 아이돌 가수는 여자친구랑 NRG밖에 없는.. 나도 늙었군아~

 

나눔천사 콘서트는 20일 첫날과 다음날 21일에도 공연이 진행되는데요 출연진들이 나뉘어서 나올지.. 아니면 첫날에 나왔던 가수가 이튿날에도 출연하는건진 잘 모르겠네요 콘서트 외에 즐길거리는 바이칼 나눔천사 걷기 캠페인이 있는데 참가자 모두에게 대한 적십자사에서 발급하는 봉사활동 인증서도 준다고 하니 참여해봐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