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9. 6. 10. 19:19
반응형

라디오를 듣는데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쿨 노래가 나오더군요~ 갑자기 쿨의 홍일점 이었던 유리의 근황이 궁금해졌어요 정말 좋아했는데.. 여름마다 항상 생각나는 가수이고 노래도 대중적으로 늘 사랑 받는거 같아요 앨범 내서 활동해주면 좋을거 같은데 지금은 각자 활동을 하는듯 하여 아쉽네요

쿨 유리의 본명은 차현옥 입니다 1995년 2집앨범을 통해서 데뷔를 하자마자 인기가 수직상승을 하죠 나이는 1976년 12월 24일생으로 만42세 입니다 쿨로도 활동했지만 채리나와 걸프렌즈 라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하기도 했죠 특히 백지영 채리나 이지혜와 절친 사이입니다 친구들도 모두 결혼을 하고 자녀가 있어서 이젠 만나면 주로

아이들 이야기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쿨 유리는 2014년도에 남편 사재석 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사재석 씨의 직업은 프로골퍼 출신 이라 하네요 나이는 6살 연하로 36세 자녀는 2녀 1남으로 다둥이 맘에 일찌감치 합류를 했습니다 예전 가수 백지영과 아이엠유리 쇼핑몰을 운영했는데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유리는 현재 결혼을 해서 미국 LA에 살고 있다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 베이비캐슬에 출연을 하여 LA에서도 아이들의 교육열을 보여주었다 하네요 어디서든 교육을 무시할 순 없는듯 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