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2018. 11. 10. 19:06
반응형

한동안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를 맡아주셨던 개박사 강형욱 전문가 님이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했었죠.. 너무 유명하고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이 고대로 전해져서 이제 세나개 프로그램 누가 맡아주지? 무슨 재미로 보나 했거든요 근데 새롭게 출연중인 설채현 수의사 전문가 님도 너무 잘하시고 볼수록 멋있으시더군요 ㅎㅎ

그래서 매주 또 잘 챙겨보고 있답니다~흐흐 설채현 수의사는 각종 방송에 출연을 많이 하셨는데요 동물농장, 하하랜드, 개밥주는 남자, 대화가 필요한 개냥 등등 경력이 이미 다수 이십니다 그래서인지 세나개에서 볼때 말씀도 잘하시고 전문가 포스가 팍팍 납니다 직업은 수의사 이지만 강형욱 처럼 반려견 행동치료와 기본정보를

다루기도 합니다 그가 운영하고 있는 동물병원은... 내가 아는 곳 이더라! 직접 가본건 아닌데 우리동네 아파트 상가에 있더만.. 이름이 특이해서 보고 어머나~ 병원 이름이 참 이쁘네.. 하고 지나갔던.. 혹시 그 아파트에 사시는건?ㅎ미국 UC데이비스와 미네소타대 에서 동물행동치료 공부를 완료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다시 미국으로 건너가 동물훈련 트레이너 자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채현 수의사는 결혼을 했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방송에서 손을 보니까 반지를 끼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결혼한지 2년이 되었다고 하고 나이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30대중반에서 40대초반이 아닐까 추측 해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