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TIP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1390회 남편의 기이한 주문

민트레몬 2024. 3. 22. 20:13
반응형

세상에는 워낙 다양한 사람들이 살다보니 우리가 예측하기도 어려운 사건 사고가 일어나곤 합니다 특히 안타까운 사망사건을 보면 일면식도 없지만 괜시리 마음이 아픈데요 2023년 12월 충격적인 사건 하나가 기사에 올라오면서 사람들에게 충격을 줬습니다

 

 

3월 23일에 방영될 그것이 알고싶다 1390회에는 남편이 아내에게 성인방송 BJ를 강요하면서 이를 감당하지 못한 아내가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된 내용을 다룹니다 뉴스에서도 여러번 다루었는데 시간이 흘렀어도 의문점이 풀리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며 지켜보고 있는 사건 중 하나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비극적인 선택을 하기전 딸의 연락을 받은 아버지가 말을 하길 수화기 넘어로 딸이 남편 때문에 이혼하고 싶다고 울먹이며 말을 했답니다 혹시 딸에게 무슨 일이 있는거 같아 아버지가 당장 집으로 찾아가겠다고 하니 딸은 오늘 말고 다음날 오라는 말을 남긴채

연락을 끊었지만 어딘가 마음이 좋지 않았고 그날 오후에 결국 딸이 화장실에서 안타까운 선택으로 사망한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집에서는 딸이 작성한 유서가 발견되었고 내용은 남편이 성인방송을 강요하는데 이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했으며 참다못해 헤어짐을 결심했지만 계속해서 돈을 요구하고 협박을 일삼는 바람에 더 이상 살기 힘들다는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

 

 

 

가족들은 충격을 금치 못했으며 딸이 bj방송을 했다는 사실도 전혀 몰랐었다는데 부부사이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과연 진실은 무엇인지 궁금해집니다


 

사건에 접근할수록 나오고 있는 루머와 숨겨진 비밀들 직업군인 출신이던 남편의 과거들과 아내가 극단적인 선택을 할수밖에 없었던 진짜 진실과 그 이유에 대해서 그알이 밀착 취재를 통해 밝혀질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