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소식

임윤선 변호사 나이 결혼 아직 미혼

민트레몬 2019. 8. 31. 09:46
반응형

과거에는 변호사 라고하면 뭔가 공부만 열심히 해서 딱딱한 이미지 일거라 생각을 하지만 시대가 변해서 그런지 요즘은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와 센스로 시선집중을 받는듯 해요 거기에 머리까지 브레인이니 다 가졌다고 해야하나.. 부럽네요 ㅜㅜ

2016년 6월 새누리당 비대위원으로 임명되었다가 지금은 탈당을한 임윤선 변호사가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임윤선 나이는 1978년 11월 17일생으로 올해 40세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어리시네요 갠적으로 사십대 중반정도 되지 않았을까 싶었던 왜냐면 스펙이 어마어마해서..ㅎ 학력은 서울대학교 불어교육학 학사를 졸업했고 현재

직업은 변호사 겸 방송인으로 활동중 입니다 각종 예능과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더라구요 소위 얼짱 변호사라가 불리었던 그녀는 처음에 방송을 출연한 계기가 골드미스 다이어리에서 노홍철의 소개팅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해요 또한 퀴즈쇼에 출연하여 최고금액 3억원 상금을 타 전액 기부를 했습니다

 

임윤선 변호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입니다 이렇게 이쁘고 똑똑한데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다니 궁금하기도 합니다 과거엔 결혼에 대한 압박감에 잠도 못잔적이 있다 하는데 지금은 생각을 바꾸니 오히려 마음이 여유로워지고 편해졌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