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

가수 조관우 나이 아내 손혜련과 이혼

민트레몬 2019. 9. 25. 12:55
반응형

한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데뷔때부터 4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가수 조관우! 그렇게 좋아하는 목소리는 아니지만 그가 불렀던 곡 중에 마음을 움직이는 곡들이 몇 있죠 그의 노래들도 좋지만 나는 가수다의 역대 출연자로써 출연하면서 불렀던 노래도 너무 좋드라구요 대부분이 발라드 곡이었는데 가을과 곧 겨울이 다가와서 그런가 갑자기 듣고 싶어지네요 ㅎㅎ

가수 조관우 나이는 1965년생으로 어느 덧 53세가 되었습니다 본명은 조광호 라고 합니다 어릴적부터 음악을 접해와서 그런지 국악예술고등학교에 진학후 가야금을 전공합니다 왠지 의외다 싶지만 그의 집안은 대대로 국악을 하는 집안 입니다 아버지는 판소리 대가 조통달 씨 이고 이모도 국악인 박초월 씨 입니다 하지만 국악하는걸

반대하는 아버지 때문에 접었고 대산 고등학교 시절 미국 디스코 밴드 음악을 접하면서 빠지게 되었다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만의 가성 창법을 만들었고 지금까지 그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것 이지요 가수로써도 인정을 받았지만 그는 연기자로써 재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2011년부터 최근 2018년 그것만이 내 세상 이라는 영화에 출연하여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줌으로써 또 한번 그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남부러울거 없이 승승장구 했지만 그에게도 흑역사는 존재하는데요 바로 두번의 결혼과 두번의 이혼 이라는 점 입니다 첫번째 결혼은 sbs 공채탤런트 출신 장연우 씨와 결혼후 아들 조휘와 조현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성격차이로 2003년 합의이혼을 했고 이후 10살 연하의 아내 손혜련 씨와 재혼을 했지만 역시 이혼을 하고 말았습니다 손혜련 씨는 방송에도 얼굴이 몇번 나온걸로 기억하는데 참하고 이쁜 외모를 지녔고 착한 심성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재혼한 아내 사이에도 자녀가 있던걸로 아는데 어렵게 이룬 가정이 깨져서 너무 안타깝네요 이혼을 한 이유가 성대결절로 인해 수입이 없이 생활을 했고 지인의 배신으로 10억의 빚을 지어 신용불량자가 되어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