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

배우 박순천 나이 남편 김철이

민트레몬 2019. 7. 26. 16:19
반응형

지금 젊은 친구들은 모르겠지만 과거 장수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전원일기 드라마가 있었습니다 진짜 오래했는데.. 그때는 소재도 순박하고 정을 주제로 하는 작품이 많았죠 농촌드라마 전원일기에서 둘째며느리 역을 맡았던 박순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 당시 넘 이뻐서 며느리 역으로 나오는 배우 중 젤 좋아했었는데 ㅎㅎ 요즘도 출연하고 계시더군요 활발하게~ 배우 박순천 나이는 1961년생 57세 입니다 1981년 mbc 공채탤런트 13기로 데뷔를 했습니다 고향은 제주도로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는 충남 금산에서 태어났습니다 박순천은 원래 교수가 되려고 노력했다 합니다 이미지가 차분하면서 지적이라 잘 어울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채시험에 붙으면서 그녀의 인생이 180도 바뀌게 되죠 첨부터 연기생활이 쉽진 않았다 합니다 연기를 못해서 혼나기도 했지만 그럴때마다 오기로 노력했다 하네요

 

<박순천 리즈 젊은시절>

박순천 남편은 김철이 씨 입니다 대학교 시절 소개팅으로 만났고 인연 이었던건지 결혼까지 이어진 커플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1998년 첨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이 쑥스러움을 잘타서 연애할때 사랑한다는 말을 잘 못해 나는 너를 사랑해 라는 글을 거꾸로 적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딸 김보금 씨는 일본어를 전공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