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핫이슈2020. 1. 16. 18:58
반응형

한동안 바빠서 애정하는 프로그램 6시내고향을 못봤다가 간만에 시간이 나서 봤더니 수요일에 하는 프로그램 수산물 리포터가 바꼈더군요! 고다혜씨 잠시 휴식하러 가셨나봅니다 그 자리를 6시내고향 덕순이 라고 불리우는 외국인이지만 한국인 보다 더 한국인 같은 기성 앤더슨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글로벌시대라 그런지 각종 프로그램 광고에서 외국인들을 접할 수 있네요~ 기성 앤더슨은 누군지 알아봤습니다 기성 앤더슨은 이웃집 찰스 프로에도 출연해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는데요 별명이 이태원 울버린이라해요 왜그런가 봤더니 울버린과 좀 닮긴했네요 ㅎㅎ 하지만 그 이후에 이태원 배정남 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는

역시 그와 닮아서 미국 출신인 그는 현재나이 42세이고 40세를 앞두고 한국행을 결정하게 되었다 합니다 미국 미네소타 주에서 태어났고 달리기를 잘해서 국가대표 선수로 활동했으나 은퇴한 후 의료기구 파는 일을 시작하기도 했다 합니다

 

그의 이름은 좀 특이한데요 한국식과 미국식이 섞여서.. 그 이유가 아버지는 미국인이고 어머니가 한국인 이라고 하네요 ^^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