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소식2018. 4. 17. 15:45
반응형

과속스캔들 영화 기동이 역할로 귀여움을 독차지 했던 배우 왕석현 어릴적에 정말 귀여웠는데~ 요즘은 연기활동을 거의 안하는거 같아서 근황이 매우 궁금하기도 했던 아역배우 이기도 합니다 왕석현 나이는 2003년 6월 2일생으로 15세 입니다 어느 덧 그 꼬마였던 아이가 중학생이 되었네요~

애들은 눈 깜짝할 사이에 큰다는게 실감이 나는듯 합니다 왕석현은2008년도에 개봉했던 영화 과속스캔들로 데뷔를 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 이후 링스 어드벤처 거스 목소리역으로 2010년에는 마음이2 영화 비디오 반납 소년역으로 2011년 현의노래 니문역으로 특별출연 하면서 조금씩 연기활동을 해왔습니다 드라마에도

 

출연했구요 그 외에 뮤지컬이나 뮤직비디오 에도 출연할 만큼 누구보다 활발히 작품을 해오곤 했습니다 2013년 이후엔 딱히 별다른 행보가 없는데 학업을 위해 잠시 중단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둥지탈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다고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왕석현 최근 훈훈하게 잘 자란거 같습니다>

최근 모습을 궁금해하는 시청자와 팬들도 있구요 여자친구도 있다는 소문이~ ㅎㅎ 과거 왕석현은 소속사와 법정소송을 벌인일이 있습니다 소송을 제기한 사람은 석현이 아버지여서 더 놀라움을 금치 못했죠 자신의 동의없이 엔터테인먼트사와 전속계약을 맺은걸로 소송을 제기한것 이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소속사는 계약을 맺을 당시 아버지와 인사도 하고 구두허락까지 받았다며 반박을 하기도 했었던 안타까운 일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민트레몬